배드민턴타임즈 > 뉴스&뉴스 > 뉴스포커스
2025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열려
11월 1일 성서다목적체육관에서, 15개 클럽 244팀 참가
기사입력 : 2025-11-05 08:15  
[배드민턴타임즈] 2025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가 11월 1일 성서다목적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대구광역시 동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대구광역시 동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했으며, 스텍타 코리아가 협찬했다.
동구 관내 15개 클럽에서 총 244팀이 참가해 혼합복식, 남자복식, 여자복식 등 A조부터 E조까지 열띤 경기를 펼치며 실력을 겨뤘다.
이날 오전 11시 김영옥 동구협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내빈 소개, 개회 선언, 공로패 수여, 개회사, 선수선서 순으로 진해됐다.
정승용 동구협회 부회장이 “2025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의 개회를 힘차게 선언하자, 체육관 가득한 동호인들과 내빈들은 박수와 환호로 응답하며 대회의 시작을 축하했다.
이어 주봉석 동구협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바쁜 일정에도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송대호 동구체육회장님, 윤동영 대구시배드민턴협회 부회장님, 하재욱 스펙타 코리아 대표님을 비롯한 각 구·군 협회장님과 사무국장님, 그리고 동구 관내 15개 클럽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위해 수고한 김영옥 사무국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봉석 동구협회장 이번 대회를 협찬한 스펙타 코리아 하재욱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이번 대구 동구 배드민턴 발전과 대회 개최에 기여한 회원에게 전달되는 공로패 시상에서 구체육회장상은 동문클럽 심영순, 공항클럽 조서윤이 수상했다. 또한 대구시협회장 표창장은 신천클럽 정현숙, 팔공클럽 김희영에게 수여됐다.
선수선서는 강동클럽의 남일현, 최희선 선수가 대표로 나서 스포츠맨십과 정정당당한 경기 운영을 다짐했다.
한편, 이번 대회 종합성적에서는 365클럽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강동클럽이 준우승을, 아양클럽이 3위를 각각 차지하며 동구 관내 클럽 간의 선의의 경쟁 속에 대회가 성료됐다.
<대구 김태수 기자> 2025-11-05 08:15 
댓 글 달 기
 

 
서브b22
서브b23